내 집 마련의 꿈, 새로운 투자 전략을 세우다!
『서울 부동산 투자』는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올바른 가치 판단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투자 가능성을 찾아가는 적확한 안목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책이다. 서울 5대 생활권을 분석해 프리미엄을 찾을 수 있는 입지를 살펴보고,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 장기플랜 노하우를 제안한다. ‘위기는 기회’라는 말이 있다. 위축되는 시장 속에서도 반드시 투자의 기회가 도사리고 있다. 이 책을 통해 서울에서 내 집마련의 꿈과 새로운 투자의 대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서울의 가능성을 600년 조선의 수도 그리고 해방 이후 민정 서울의 입지적 강점과 수 십년간 이어진 개발 계획의 변화, 정치적, 외부적 요인 그리고 현 시정에서 추진하고 있는 2030 서울 생활권 계획을 모두 분석한 결과를 가지고 각 권역별로 투자 요건에 맞는 교통, 일자리, 교육, 환경에 맞춰 제안하는데 주목하고 있다. 서울시가 지난 5월 발표한 ‘2030서울 생활권 계획’에 맞춰 서울 5대 생활권을 각 권역별로 투자 가치 요소를 모두 분석해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 장기플랜 노하우를 제안한다.
서울 부동산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잘 설명해 놓은 책이다. 앞으로 보면 인구가 유입이 되고 교통망, 주거시설, 교육시설, 상업시설이 발달한 지역인 서울이 제일 좋은거 같다. 책을 읽다보면 당장 서울에 가서 집을 사고 싶다. IN 서울에 조금이라도 등기 해 놓고싶다.
서울 집 값은 계속 올라만 간다.
정부 규제에도 작년 서울 아파트 시가총액 100조원 늘어
다세대, 빌라는 감가상각이 아파트 대비 빠르며 10년 이상 되면 집 관리에 대한 고민이 시작된다. 대신 아파트는 그럴 필요가 없다. 부동산은 일자리가 증가하는 지역인가?, 교통이 편리해지는 지역인가? 주거환경이 좋아지는 지역인가? 교육시설이 좋은 지역인가? 등에 의해 가격이 결정된다. 교통, 교육 상권에 대한 수요가 앞서는 시장에서는 환경 쾌적성은 잘 들어나지 않으나 플러스 알파 프리미엄입니다. 입지가 안정된 다음에 환경이 부각이 되며 인공환경은 천연환경을 이길 수 없습니다.
빠숑의 블로그
댓글 없음:
댓글 쓰기